• 첫번째
  • 두번째

삼수니농장

메인메뉴

오늘본상품

퀵링크 TOP

제목

요술봉 여주 체험 후기 입니다.

 

 

 

저는 제가 체험한 것이 아니고 저의 어머님과 제가 아는 지인분이 체험을 하실수 있도록 도와드린 후기를 적어보려 합니다. 제가 여주를 처음 알게 된것은 작년 추석때 인데요 1년이 되었습니다. 저의 어머님 말씀 중 혈압과 당뇨가 있으시다고 하셔서 저도 그때까지만 해도 처음 듣게되는 일이라서 당황했지만 인터넷으로 검색을 해 보니 여주라는 것이 눈에 띄었는데 마침 제가 여주에 살고 있습니다. 그래서 뭐지 하고 자세히 살펴보니 요술봉 여주가 당뇨에 효과가 탁월하고 고혈압 고지혈증 다이어트에 도 효과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당장 구입하기위해 농장을 알아보던중 삼수니농장을 알게되었는데 마침 제 외갓집 그러니까 어머님의 친정집 근처에 있다는 것도 주소로 알게되었죠. 그래서 어머님한테 농장에 가보자고 말씀드리니까 흔쾌히 응하셔서 작년 추석 연휴때 동생과 제수씨 어머님 그리고 저 이렇게 네 식구가 농장에 가서 여주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드시기 시작하신지 3주가 되면서 부터 어머님의 입맛이 달라지셨습니다. 약 10 여년 넘게 못드시던 고추가 들어간 음식 예를들면 고추, 고추양념김치, 고추장 등등 을 아예 못드셨는데 그때 부터는 맛이 있으시다며 잘 드시기도 하시고 고추가루를 직접 구입하셔서 김치도 담그시고 고추장도 담그시고 고추도 구입하셔서 드시고 예상치 못한 일이 생기기 시작한겁니다. 그리고 약 1달 정도 경과 후 검사를 하셨는데 당뇨 혈압이 정상치로 내려가셨다는 의사님 말씀에도 반가운 일이었고요. 물론 초기 증상이었던걸로 보여집니다. 그래서 지금까지도 계속 드시고 계십니다. 지금은 부대찌개도 사오라고 까지 하시고 잘 드시기도 하십니다.

 

또 하나는 그때 구입한 건여주를 저의 회사 거래처 사장님이 평소에 당뇨가 있으시다는걸 듣고 있어서 혹시나 효과를 보실 수 있을까 싶어서 조금 나눠 드렸는데 첨에는 안드신다고 하셨는데 이유는 당뇨에 좋다는건 다 먹어봤기 때문에 어짜피 소용이 없다 는 이유였습니다. 저는 끝까지 권유를 해서 드시게 해 드렸는데 역시나 그분도 3주 정도 드시니까 입맛이 달라지셨다고 하셨습니다. 참으로 신통한 일이지요. 그런데 그 사장님은 이미 고생을 많이 하셔서 혈당강화지수가 6.9 이셨던거 였습니다. 즉 7.0 이상이 되면 당뇨약을 드셔야하기 때문에 식이조절을 하셔야만 되는 상태셨던겁니다. 그런데 이분은 3주 정도 드시고 검사를 했는데 수치가 확 내려가서 6.2 라는 것이었습니다. 그랬더니 이제는 여주 말고 다른 약재는 아무것도 말하지말라는 정도입니다. 이 분이 얼만큼 고생을 하셨는지 잠깐 정리해 보겠습니다. 당이 높아서 식이조절을 계속하셔야 했고 곁들여 운동도 매일 아침 저녁으로 하시고 식사를 하신지 서너시간이 지나 저혈당이 되면 어지러워서 아무일도 못하실 정도셨다는 겁니다.

그런데 이제는 당 때문에 걱정하실일이 없으셔서 저혈당 증상이 없어서 제일 좋다고 하십니다. 제2의 인생을 사신다고도 말씀을 하셨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드시는것도 너무 많이 드신다고 오히려 본인이 걱정하십니다. 당연히 운동도 안하신다고 하시고 .... 저만 보시면 고마워서 어찌하실바를 모르십니다. 이제는 반대로 운동도 하시고 드시는거 좀 줄이시라고 제가 걱정을 해 드리는 정도까지 되었습니다. 어떤때는 제가 당 때문에 고생하다가 낳은것 같은 느낌을 갖곤 합니다.

 

그래서 저는 요술봉여주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회사안에서도 여주에 대한 것은 저한테 물어올 정도로 좀 유명(?)해 진거라고 혼자 생각하고 있습니다.

 

삼수니 농장 사장님 화이팅 입니다.

 

 

2

추천하기

0

반대하기

첨부파일 다운로드

확장자는jpg생여주1.jpg

등록자심우준

등록일2014-09-10

조회수3,995

  • 페이스북 공유
  • 트위터 공유
  • Google+ 공유
  • 인쇄하기
 

김삼순

| 2014-09-28

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

아 사장님 글올려 주셨네요 이제야 보았습니다

감사드려요~ 어머님 또 지인께서 좋은결과를 얻으셨다니 너무 기쁘고 좋아요

농사하는 보람을 느낍니다

늘 감사드리고 행복합니다

직접 손으로 농사지어서 좋은결과에 대해 말씀해 주시는분들이 계셔서 농장 생활의 활력소 랍니다

저희농장을 찾으며 삼수니농장 짱 여주짱입니다 하시는분들이 많아질수록 더욱 행복해하며 그 기쁨이 더욱 많은분들과 나누는 그런 모습으로 살고싶어요

더욱 좋은 농산물 연구하녀 정성들여 지어서 나누겠습니다

스팸방지코드 :
  1